반응형
개그맨겸 방송인 이수근이 드디어 음악프로그램 MC를 맡았네요.
이수근은 개그맨 이전에 원래 강변가요제 출신이었다는 것은 다 알려진 사실이죠.
음악프로그램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흥미롭습니다.
방송인 이수근이 JTBC 음악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서 MC로 발탁됐습니다.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 톱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레전드 유명가수들과 만나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수근은 분위기 메이커로서 갓 예능에 입문한 TOP3와 유명가수들 사이에서 든든한 다리 역할을 하며 큰 웃음을 전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수근은 ‘유명가수전’에서 규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 더욱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수근은 이미 '아는 형님'을 통해 TOP3와 한 차례 인연을 맺으며 큰 웃음을 선사해 이번 '유명가수전' 참여가 더욱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한편 규현은 이미 '싱어게인'의 주니어 대표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공감 밀도 100%의 심사평과 순발력 있는 예능감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유명가수전’ 제작진은 2MC의 합류에 대해 “믿고 보는 MC 이수근과 최고의 ‘예능돌’ 규현의 합류로 유명가수와의 만남이 풍성해질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아직은 낯선 TOP3와 베테랑 MC들의 호흡이 신선한 케미를 자아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유명가수전’은 오는 4월 2일 오후 9시에 첫 방송이 시작됩니다.
반응형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