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류덕환이 오늘 4월 17일 결혼하게 된 가운데 신부 전수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류덕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오늘 17일 류덕환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는데요. 류덕환은 지난 해 8월 팬카페를 통해 “부끄럽지만 7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류덕환은 “짧지 않은 연애를 통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확신을 갖게 됐고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었습니다.
그러면서 류덕환은 "부디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라고, 힘든 시기 모두와 별 탈 없이 무사히 이겨 내시길 바라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원래 류덕환은 지난해 10월 결혼식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어쩔수 없이 한차례 식을 연기하면서 바로 오늘 4월 17일 결혼식을 하게 됩니다.
류덕환의 신부 전수린은 여성 의류 쇼핑몰 프롬비기닝의 모델 출신으로 현재 패션 잡화 브랜드 미닛뮤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수린은 과거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이선빈, 차정원, 손수현 등과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으며 실제로 이날 결혼식 축가는 이선빈이 부릅니다.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수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자신이 축가를 맡을 것이라고 알린 바 있습니다.
또한 전수린은 패션N '팔로우미'에 차정원의 절친으로 출연해 뷰티 팁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1987년생으로 34세인 류덕환은 1992년 MBC '뽀뽀뽀'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왕초' '무인시대' '반올림' 등에 출연했고 OCN 시즌제 드라마 '신의 퀴즈'에 출연했습니다.
전수린의 나이는 1989년생으로 32세입니다.
반응형
최근댓글